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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 2.011 패치 노트

관리자 | 2016.05.31 09:25 | 조회 4,13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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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011 패치 노트

♦목차

  • * UI변경
  • -게임
    •   -라이딩
    •   -레이싱
    •   -헌팅
  • -기타
  • -실시간 랭킹
  • -전국 대회

♦UI변경

◊미니맵

  • 투명도가 변경됩니다.
  • 다른 플레이어의 아이콘 모양이 변경됩니다.
  • 본인 캐릭터 아이콘 크기가 크게 변경됩니다.
  • 메달 아이콘이 20% 축소됩니다.
  • 변경 전 변경 후

◊메뉴

  • 메뉴 글자 크기가 변경 됩니다.
  • 변경 전 변경 후

♦게임

◊라이딩

  • 맵에 생성되는 메달의 개수가 변경됩니다.
  • 변경 전 변경 후
    온라인/그랑프리 온라인 그랑프리
    금메달 1 2 3
    은메달 3 6 9
    동메달 5 10 15
  • 더 이상 메달이 일정 시간 뒤에 사라지지 않습니다.
  • 아이템 및 메달의 높이가 지면과 가까워집니다.
    • 점프 시 아이템 및 메달을 획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메달이 눈에 보이는 것보다 실제 획득 가능한 범위가 넓은 문제가 개선됩니다.
    • 메달 이미지와 충돌 범위가 같도록 수정
  • 아이템 박스 획득 시 메달 점수가 10점 올라갑니다.
  • 아이템 및 메달의 위치 파티클이 조금 더 쉽게 보일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.
  • 그랑프리 모드가 5분에서 20분으로 변경됩니다.
  • 아이템 획득 후 아이템 생성 주기가 조금 더 짧게 변경됩니다.

◊레이싱

  • 기록이 1/100s 단위에서 1/1000s 단위까지 나타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.

◊헌팅

  • 동물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 점수가 200%를 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.
    • 동물 한마리당 4%의 보너스 점수가 올라갑니다.
    • 최대 50콤보까지 적용됩니다.
    • 콤보 수는 제한이 없습니다.
  • PvP 시 점수가 떨어지지 않도록 수정됩니다.
  • PvP 시 체력이 100회복 됩니다.
  • PvP 패널티는 동물 2마리 사냥 시마다 10%씩 복구됩니다.
  • Respawn이 되거나 PvP를 당했을 경우 보유하고 있던 콤보의 절반이 사라집니다.
  • 캐릭터가 비상버튼을 눌렀을 경우 더이상 무적이 되지 않습니다.
  • 아이템 획득 후 아이템 생성 주기가 조금 더 짧게 변경됩니다.

◊기타

  • Respawn이 변경 되었습니다.
    • 앞으로는 비상 버튼을 눌러야만 Respawn됩니다.
  • 로그인/로그아웃 알고리즘을 수정하여 보다 안정적이도록 변경되었습니다.

◊실시간 랭킹

  • 실시간 랭킹이 구현되어 홈페이지 및 프로그램 내부에서 본인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-라이딩
    • 메달 점수 랭킹이 각 맵 별로 정리됩니다.
      • 싱글 라이딩의 경우 누적 경험치로 순위가 나타납니다.
    • 그랑프리 모드는 랭킹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-레이싱
    • 타임 어택 시간이 각 맵 별로 정리됩니다.
    • 그랑프리 모드는 랭킹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-헌팅
    • 동물 사냥 점수로 랭킹이 정리됩니다.
    • 싱글/온라인은 별도의 랭킹을 가집니다.

◊전국 대회

  • -전국 대회가 구현 되었습니다.
  • -라이딩
    • 지정된 맵에서 메달 점수로 순위를 매깁니다.
  • -레이싱
    • 지정된 맵에서 타임 어택 시간으로 순위를 매깁니다.
  • -헌팅
    • 동물 사냥 점수로 순위를 매깁니다.
  • 상품과 함께 참여한 기여도에 따라 우수/최우수 매장이 선정됩니다.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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